활동

공지사항


[신청 안내]2018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 <생존자의 자리 Everywhere> 듣기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관리자 ㅣ 2018-10-11 ㅣ 446
2018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

'피해자다움'을 강요받는 자리
직장, 학교, 집, 공동체 등에서 일상을 빼앗기고 있는 자리
그러나 어디에나 있을 수 있고, 어디에나 있어야 하는
<생존자의 자리 Everywhere>

듣기 참여 신청 : http://bit.ly/생존자의자리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는 
성폭력 생존자로서 나의 경험과 삶을 '말하기(Speak Out)'함으로써 지지와 공감을 나누고,
이를 통해 성폭력을 둘러싼 편견을 전복시키고 '피해자'에 대한 통념에 균열을 내는 연대의 장입니다.
올해 열네번째를 맞이하는 2018 성폭력생존자말하기대회 <생존자의 자리 Everywhere>를 앞두고
네 명의 용기 있는 생존자가 말하기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청과 공감, 지지와 연대로 객석을 가득 채워주세요.

▶ 일시 _ 2018년 11월 3일(토) 오후 3시-6시(사전부스 및 입장 2시 30분~)
▶ 장소  _ 하자센터 하하허허홀(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 200 신관 4층)

▶ 문의 _ 성문화운동팀 앎 (02-338-2890, ksvrc@sisters.or.kr)

▷ 참여 안내
- 본 행사가 시작되기 전 로비에서 다양한 사전 부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간단한 다과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개인컵 또는 텀블러를 지참해주세요.
- 본 행사 도중에 듣기 참여자로서 생존자에게 지지의 말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간단히 정리해오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 입장 안내
- 본 행사는 오후 3시에 시작하며, 오후 2시 30분부터 사전부스 및 입장이 진행됩니다.
- 본 행사가 시작된 이후에는 미리 참가 신청을 하신 경우라도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행사 시작 직전에는 혼잡이 예상되오니 가급적 행사 시작 20분 전(2시 40분)까지 행사장에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리어프리 안내
- 청각장애인을 위한 문자중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저시력, 저청각장애인분들의 경우 앞자리로 안내해드립니다. 
- 휠체어 및 감각(시각, 청각 등)장애인과 동반 1인(활동보조인 등)은 선입장이 가능합니다.
- 배리어프리는 듣기 참여 신청 시 '한국성폭력상담소에 한 마디!'에 필요한 내용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연락드리겠습니다.

▶ 주최 _ 한국성폭력상담소
▶ 후원 _ 365mc, 한국여성재단
▶ 지원 _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 본 행사는 2018 여성이 안전한 세상 만들기 지원사업인 <의심에서 지지로, 함께 하는 성문화운동>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첨부
댓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