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8일(목) 저녁 9시반, 상담소 임원 이취임식이 진행되었습니다. 2015년부터 2021년까지 6년간 상담소 소장으로 든든히 활동해준 지리산과 2018년부터 2021년까지 3년간 열림터 원장으로 묵묵히 활동해온 사자와 아쉽지만 뜨거운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울고 웃었던 이취임식 현장, 함께 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미지를 눌러서 다시 보기 해주세요!
지난 1월 28일 총회에서는 임원 및 대표단 선출이 있었습니다. 대표단으로는 상담소 소장에 김혜정(오매) 활동가가, 부소장에 최란(란) 활동가가, 부설 열림터 원장에 조은희 활동가가 선출되었습니다. 'ㅎㅎㅎ(희망, 활력,환영)'를 슬로건으로 출마에 나섰던 세 분의 공약 발표를 비롯하여 새로운 임원들이 소감과 각오를 나눠주셨는데요. 해당 내용과 선출 결과는 👆이미지를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제 1478차 일본군성노예제 문제해결을 위한 정기 수요시위 기자회견을 상담소가 주관하여, 2월 10일(수) 오후 12시에 일본대사관 앞 평화로에서 진행합니다. 피해생존자들의 목소리를 "우리가 들었다"고, 명예와 존엄을 회복하고 진실을 드러내는 일에 함께하는 것으로 "우리가 답한다"고 말하고자 합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하여 현장 참여가 어렵습니다. 정기 수요시위 기자회견에 참여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다음 주 수요일 정의기억연대 유튜브 채널(👆이미지 클릭)의 실시간 중계를 통해 함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