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5일(목) 저녁 7시, 2021년 임시총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서울시장 위력 성폭력 사건 피해자 지원 정보 유출 및 전달 사안에 대한 상담소의 평가와 성찰, 관련 회원 처분에 대한 안건을 논의하게 위함이었습니다. 엄중하고 무거운 사안에 대해 기꺼이 함께 토론하고 의견을 제시해주신 정회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상담소는 반성폭력운동단체의 정체성, 역할, 가치의 방향에 입각하여 앞으로도 활동하고 평가받고 책임을 다 해나가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매년 3월 8일은 세계여성의날입니다. 상담소는 여성의날을 맞아 '연대의 런데이'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연대의 런데이'는 여성들에게 광장에 모여 의제를 외치는 대신, 일상에서 나의 의제를 들고 걷거나 달리자고 제안합니다! 매일 지나던 거리도 '연대의 런데이'를 통해서라면 해방을 꿈꾸고 결의를 다지는 공간으로 변할 거예요. 자세한 내용은 커밍쑨! 기다려 주세요😉
부설연구소 울림과 함께 하는 회원소모임 '페미니즘 신간 읽기 모임: 나는 싸우기 위해 읽는다'에 참여하실 신규 회원을 모집합니다! 함께 페미니즘 도서를 읽고 생각을 나누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회원 아니어도 참여👌) 자세한 모집 내용은 👆이미지를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상담소 페미니즘 콘텐츠 비평 소모임 '내가반한언니'에서 신규 회원 모집을 합니다. 내가반한언니에서는 영화, 연극, 책 등의 콘텐츠를 함께 보고 생각을 나눕니다(회원 아니어도 참여👌).자세한 모집 내용은 👆이미지를 눌러서 확인해 주세요!
[참여] "상담소에서 보내드렸던 회원굿즈, 마음에 드셨었나요?" "새로운 신규회원예우 방법으로 지하철 광고, 어떠세요?" 기후위기 시대🌱의 새로운 후원예우 방법💌을 고민하며 여러분의 의견을 모집합니다(~21.03.14.) 의견을 보태주시려면 👆이미지를 눌러서 참여해주세요!
2021년 '작은말하기'는 3월부터 시작됩니다. 자세한 일정 및 신청에 대한 안내는 3월 초에 상담소 홈페이지를 통해서 드릴 예정입니다. 건강히 지내시다가 3월에 뵐게요!🌱
[열림터 이야기]
요즘 활동가와 생활인들은 식사 후에 함께 저녁 산책하러 나가곤 합니다. 마스크를 단단히 쓰고 한 시간쯤 걷다 열림터에 돌아와서 먹는 따뜻한 간식은 꿀맛이랍니다. 이처럼 작은 것에 감사하고 즐거워하는 시간을 자주 가질 수 있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소소하고 일상적인 시간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