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참여 안내
[회원소모임 Meka 주최]
#스쿨미투 #학교내성차별성폭력_화형식 #대신태워드립니다
"학교는 원래 그런 곳이야"
"학생이 어디 감히 선생님 말씀에 토를 달아?"
학교에서 겪는 성차별과 성폭력에 문제제기를 하려고 하면 들려왔던 말들이죠. 이런 말들과 뉴스 기사에 적혀있는 성차별/성폭력의 말들은 어딘지 모르게 익숙한 말들이더라고요.
#스쿨미투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용기낸 말들이 학교담장을 너머 공명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억 속에 박혀있는 그 말들을 끄집어 내보려고 합니다. 넘어설 수 없는 교사라는 권위, 학교라는 거대한 권력 앞에 더이상 숨죽이지 않겠다고 선언한 청소년들과 연대하기 위해!
현재 학교를 다니고 있거나 예전에 학교를 다닌 적이 있던 사람들이 기억하는 학교 내 성폭력 및 성차별 사례들을 보내주세요. 학교내 성폭력 성차별의 화형식을 진행합니다. 그 능글거리고 썩어빠진 말들을 활활 태워버리려고요. 화형식을 거행한 그 화로에서 맛있는 고구마도 구워먹을거에요.
함께 하실래요?
- 일시 : 12월 27일 (목) 20시
- 장소 : 추후공지
- 드레스 코드 : 롱패딩 (* 그 날 하루만 무료 대여 가능합니다!)
<참여 방법① 손글씨 인증샷>
1. 내가 학교를 다니며 겪었던 교내 성폭력 및 성차별 경험을 손글씨로 적는다.
2. 인증샷을 찍는다.
3. SNS(트위터 or 페이스북 or 인스타)에 전체 공개로 올린다!
<참여 방법② 사연보내기>
1. 링크(http://bit.ly/스쿨미투_화형식)를 클릭한다.
2. 내가 학교를 다니며 겪었던 교내 성폭력 및 성차별 경험을 적는다.
=> 보내주신 사연은 한국성폭력상담소 기자단 Meka가 직접 손으로 적어드립니다.
3. 위 링크를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다. #스쿨미투_화형식 #대신태워드립니다
<참여 방법③ 직접 참여>
1. 내가 학교를 다니며 겪었던 교내 성폭력 및 성차별 경험을 손글씨로 적는다.
2. 링크(http://bit.ly/스쿨미투_화형식)를 클릭하여 참가신청을 한다. (*개인연락처 꼭 적기)
3. 12/27 스쿨미투_화형식에서 직접 태운다!
※ 화형식은 12월 27일 목요일 8시에 페이스북 라이브로 생중계됩니다!
- 문의: 성문화운동팀 감이 (02-338-2890/ksvrc@sisters.or.kr)
#스쿨미투 #학교내성차별성폭력_화형식 #스쿨미투_화형식 #대신태워드립니다 #저주의시간 #환상의불꽃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