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본 후기에는 귀여운 강아지들의 사진이 아주 많아 나만 없어 강아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작년 4월 시작된 상담소의 회원소모임(with 반려견) 다같이 돌자 동네 한바퀴(약칭 다돌동)를 기억하시나요? (첫 모임 후기 보러가기: https://www.sisters.or.kr/activity/total/7150 )
다돌동은 첫 모임 이후 단체채팅방에 서로의 귀여운 반려견 사진을 공유하다 작년 12월 1일에 강아지 용품을 서로 교환하고 나누는 '아나바다' 모임을 가졌어요. 그런데 그 직후인 12.3 비상계엄 사태가 발발하여 후기를 남기는 것을 놓치고야 말았습니다. 아쉬움을 달랠 사진 몇장만 슬쩍 공유해봅니다.
낯가리는 강쥐들 사이 친구 만나 신난 베어와 수리
당일 찍은 단체사진으로 윤석열 탄핵을 기원하다.
그리고 지난 토요일인 3월 22일, 길어지는 탄핵 국면에 지친 (인간들의) 심신을 달래고자 귀여운 강쥐들의 증멍사진 찍기 모임이 열렸습니다. 증멍사진 촬영은 구름이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졌어요. 다시 한번 너무나 감사합니다!!
아침 10시 경, 상담소로 하나 둘씩 나타난 강쥐와 인간들. 지하 1층에서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원활한 촬영을 위해 다른 강쥐와 보호자들은 1층에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1층의 강쥐들이 탐색전을 벌이는 동안, 지하 1층에서는 엄청난(!) 촬영이 이루어졌어요. 증멍사진은 두가지 컨셉으로 진행되었어요. 배경지 앞에서 찍는 정석적인 사진과, 찢어진 배경지 사이로 얼굴만 쏙 빼서 찍는 찢개 사진. 긴 말 할 것 없이 베스트 컷을 보겠습니다. (너무 귀여운 사진이 많아 올릴 사진을 고를 때 보호자들이 끙끙거렸다는 사실!)
먼저 증멍사진의 정석부터, (사진은 강쥐 이름 가나다순 입니다)
털 한올한올이 그림같은 미모의 구름
환하게 웃는 표정이 너무 예쁜 도레
다돌동 신입멤버 17세지만 아주 건강한 바마
쪼꼬미지만 큰 귀여움 베리
은은한 미소가 미국 고등학교 졸업사진 바이브인 베어
촬영 당일 생일이었던 늠름 똘망 수리 (후기 작성자의 사심으로 수리 사진 2개 보여드립니다. 왼쪽 얼굴도 오른쪽 얼굴도 귀엽지요?)
겁이 많아서 호다닥 찍었지만 화보같은 순미
그윽한 눈빛을 장착한 하얀 목도리가 찰떡인 웬디
사람 좋아! 강쥐지만 사진찍을 땐 제법 의젓한 유자
찢개 사진은 스크롤의 압박으로 모음으로 보여드립니다! (베리와 수리는 큰 배경지의 작은 구멍으로 얼굴만 쏙 빼는 것을 무서워해서 제대로 찍지 못하였답니다. 그래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사진 촬영이 끝나고 나서는 짧은 인사를 나누고 각자의 일정들로 삼삼오오 떠나고, 여유가 있는 수리와 베리만 짧은 마포 새빛문화숲 산책을 즐겼답니다. 이번엔 단체사진을 못찍었는데 다음번엔 꼭 찍기로!
반려인들의 익명의 한줄평 소감으로 후기를 마무리합니다.
"상담소 후원회원역사상 가장 행복..💕"
"회원소모임 최고의 아웃풋"
"국제 강아지의 날에 받은 선물 같은" (촬영 다음날인 3월 23일은 국제강아지의 날! 보정된 사진은 이날 받았답니다)
다음 다돌동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