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3월 8일 세계여성의날은 전국의 페미니스트들이 연대하고 성평등 의제를 확인하며 우리의 운동을 결의하는 자리였는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하여 광장에 모일 수 없게 되었어요. 많은 일상이 위축되고 있지만 우리의 운동은 멈출 수 없기에 성평등과 인권에 대해 계속 말하고 연대하며 서로에게 닿을 수 있도록 <SNS 발언대: 3.8말하기>를 제안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미투운동, 2020년의 정치가 되다> 토론회가 2020년 3월 28일 오후 1시에 연세대 외솔관 110호에서 진행됩니다. 2020년은 미투운동이 만든 변화의 비전을 정치적으로 상상하고 논의할 때입니다. 본 토론회에서는 그동안 변화를 만들어온 싸움의 의미와 과제를 짚어보고, 2020년 페미니즘이 정치가 될 이유, 정치의 주체, 구체적 제안들을 풍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 공지를 참고해주세요!
[참여] 상담소에는 올해로 환갑을 맞은 활동가가 두 명 있습니다. 상담소의 지리산과 열림터의 사자가 그 주인공인데요, 환갑이라는 나이에도 여성운동의 현장에서 활동할 수 있는 비결을 캐내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너! 여러분이 남겨주신 질문을 토대로 진행한 인터뷰는 3월 중으로 상담소 홈페이지와 SNS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